'개인의 취향' OST, 4주 연속 거침없는 '독주'
기사입력 : 2010.05.04 오전 10:06
사진: MBC <개인의 취향>

사진: MBC <개인의 취향>


MBC ‘개인의 취향’ OST 가 차트 1위는 물론, 4주 연속 20위권에 머무르며 독주를 멈추지 않고 있다.


4월 마지막 주(4월25일~5월1일) 소리바다 차트 1위는 MBC 수목 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 메인 타이틀 곡인 2AM의 ‘바보처럼’이 차지했다. 뒤늦게 깨달은 서로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섬세한 가사와 2AM만의 감미롭고 뛰어난 하모니로 표현한 ‘바보처럼’은 지난 주 44위에서 43계단 상승하며 정상에 등극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KBS ‘신데렐라 언니’의 메인 타이틀 곡 슈퍼주니어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가 3위를 기록했다. 소리바다 주간차트 TOP 20에 연속 4주간 머무르는 등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너 아니면 안돼’는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변하지 않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9위는 MBC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OST 수록 곡인 가비앤제이의 ‘아무도 모르죠’가, 29위는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OST 수록곡인 먼데이키즈의 ‘Goodbye My Princess(굿바이 마이 프린세스)’가 랭크 되며 드라마 못지 않게 OST 인기 경쟁도 치열해 지고 있다.


한편, 오는 5일~6일 방영될 ‘개인의 취향’ 11회, 12회에서는 건축 관련 세미나로 제주도를 방문한 개인과 진호의 공식 데이트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개인의 취향 , 개인의 취향 OST , 2AM , 바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