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동영상] 헐(Her) 이해인, '내 남친? 연하의 짐승남이 좋아!'
기사입력 : 2010.04.08 오후 7:38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소재 모 스튜디오에서는 탤런트 이해인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태국 파타야 등지를 배경으로 'Her Revolution'이라는 컨셉으로 청순하고 순수하면서도 섹시미 넘치는 매력을 선사한 이해인은 인터넷 얼짱 2기 출신으로, 최근 tvN <롤러코스터>의 헐(Her)로 출연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유진, 박기웅, 조윤희 등과 함께 5월 초 방영예정인 MBC드라마 <황금물고기>에 캐스팅 되 생애 첫 정극연기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날 이해인은 "짧은 헤어컷 덕분에 일본의 인기스타 히로스에 료코를 많이 닮았다는 네티즌들의 칭찬 덕에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되서 기뻤다"며, "아직 신인이라 여러모로 부족한 게 많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인기리에 방영중인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에서 활약중인 그녀는 "어느 날,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촬영 장면이 있었는데, 어린 고교생들이 저마다 헐! 을 외치며 반가워 했다"면서, "극중 헐의 성격과는 달리 실제 성격은 마음속으로 담아두고 참는 편이라 후일 남자친구가 생기면 헐처럼 발랄하고 당당하게 사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번 스타화보를 찍으면서 내 스스로에게 매우 놀랬다. 처음 촬영시엔 나름 귀엽고 순수한 장면을 연출하자고 했는데, 막상 찍고보니 나도 모르게 절로 나오는 야릇한 표정연기에 섹시함도 가능하겠구나하는 자신감을 얻게 됐다. 꽃사슴녀의 반전?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있게 답했다. 


한편 이해인의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담긴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보기 가능하며, 이통 3사 무선 인터넷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현장공개=엠피알커뮤니케이션)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해인 , 드라마 , 황금물고기 , 예능 , 롤러코스터 , 정형돈 , 얼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