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가인 미니홈피
MBC ‘우리결혼했어요’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평소 모습을 공개했다.
털털한 성격, 귀여운 외모와 섹시하고 아담한 몸매로 사랑 받고 있는 브아걸 가인이 지난 1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스케줄 차 다녀온 싱가폴 여행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가인은 수수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차림에 화장기가 전혀 없는 쌩얼로 관광지 이곳 저곳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 하고 있고, 같은 그룹 멤버인 미료 역시 체크무늬 남방에 커다란 뿔테 안경을 착용해 편안한 사복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브아걸은 진한 아이라인이 돋보이는 스모크 메이크업과 섹시하고 파격적인 무대의상들을 주로 선보였기 때문에 무대 밖 청순하고 수수한 모습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지난 6일 가인의 비키니 사진을 본 조권이 일촌평을 통해 ‘컴온 베이비’라고 남기며 자신의 초콜릿 복근 사진을 올려 이들의 알콩달콩한 사랑 싸움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 된 바 있다.
이어 조권의 예상과는 달리 가인은 “베이비같은소리하고있네 히히 이런복수라면 매일해도되”라고 시크한 일촌평을 남겨 네티즌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조권과 가인이 출연으로 나날이 승승장구하고 있는 MBC ‘우리결혼했어요’는 매주 토 저녁 5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