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씨엘 생일 축하해" 각별한 애정 보여
기사입력 : 2010.02.27 오전 1:23
사진: 산다라박 미투데이

사진: 산다라박 미투데이


4인조 걸그룹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이 리더 씨엘의 생일 축하글을 남겼다.


지난 26일(어제)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씨엘의 생일 축하글과 함께 깜찍한 두 사람의 사진도 깜짝 공개한 것.


산다라박은 “ 오늘 밥한끼도 못먹은 아가린… 미역국도 못끓여주구…ㅠㅠ엉엉엉 미안하다~!!!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이제 스무살이지만 우리에겐 영원히~ 아가린~ 이야~!!! 앞으로도 건강하구 행복하렴!알라븅~~~!!!^^♥” 이라고 남겨 씨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25일에 올린 사진 역시 약 700여개의 댓글이 달릴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사진에서는 하운드 체크 무늬 정장에 독특한 신발과 모자를 쓴 씨엘이 의문의 여성과 찍은 사진으로 씨엘 옆에 있는 그녀에 대한 팬들의 질문 댓글이 이어지기도 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아가린 생일 축하해요”,“왜 한끼도 못 먹은 거에요?ㅠㅠ 설마 살 빼는 거에요?”,“얼른 예쁜 모습 보여주세요♥”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투애니원은 신곡 ‘날 따라해 봐요’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내달 1일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 2009’에서 본상과 함께‘2009년 최고의 루키’로 선정돼 참석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NE1 , 산다라박 , 산다라박 미투데이 , 씨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