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동안피부 유지와 메이크업 비법 전수!
기사입력 : 2010.02.24 오전 9:30
사진: 엘르엣진 제공

사진: 엘르엣진 제공


방송인 에이미(본명 이윤지)가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에이미가 베이비 페이스를 가질 수 있는 그녀만의 여러 가지 비법을 전수한다.


그녀가 베이비 페이스를 유지하기 위해 가장 신경을 쓰고 있는 부분은 역시 피부! “아무리 피곤해도 클렌징과 보습제를 잊지 않고 잠자리에 든다”는 에이미는 특히 요즘같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엔 녹차를 우려낸 물로 세안하거나 화장솜에 우유를 듬뿍 적셔 피부를 진정시키는 등의 그녀만의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에이미는 “관리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건강한 생활습관! 수시로 물을 마시고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 자몽, 키위 등의 과일을 먹는 것도 잊지 않는다”고 전하며 “추운 날씨로 움츠러든 몸을 펴주기 위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트레칭을 해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혈색이 좋아진다”는 비결을 덧붙이기도 했다.


그러나 동안을 갖고 있다고 해도 메이크업을 잘못하면 자칫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다. 에이미의담당 메이크업아티스트인 신경미 실장은 “눈과 볼의 메이크업에 특별히 신경을 쓴다면 에이미와 같이 어려보일 수 있다”고 살짝 귀띔했다.


엘르엣진 관계자는 “에이미는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 엘르엣진의 객원지니 에디터로 깜짝 변신, 동안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과 뷰티, 메이크업 아이템을 공개했다. "고 전하기도.


한편 에이미의 동안피부 비법은 패션매거진 ’엘르걸’과 패션 사이버 놀이터 ‘엘르엣진’을 통해 공개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미 , 에이미 동안피부 , 에이미 동안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