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IHQ제공
배우 김범이 영국 런던에서 영화 <러브 액츄얼리>식 프로포즈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런던 버킹엄 궁전을 배경으로 한‘로맨틱 스케치북 프로포즈’로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것.
김범은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일까지 10박 11일에 걸쳐 영화와 친환경을 테마로 런던여행을 다녀왔다. 이는 스타가 테마를 가지고 여행을 하고 그에 대한 느낌과 감상, 여행정보를 담아 시리즈북과 DVD 등으로 발간하는 <it Travel> 프로젝트의 일환. 특히, 김범의 이번 런던 여행은 네티즌들과 함께 해서 더욱 의미 있는 여행이었다.
김범이 진행한 ‘러브 액츄얼리’식 프로포즈도 한 네티즌의 미션 중에 하나. 영화 속에서처럼 애절한 사랑 고백을 스케치북에 글로 전해달라는 미션을 받고, 영국의 버킹엄 궁전 앞에서 그 미션을 수행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범의 특별한 프로포즈! 감동적이다.”, “그냥 사랑고백보다 더 뭉클하다. 말이 아닌 글로 전하니 감동이 더 커지는 것 같다.”, “버킹엄 궁전에 있으니 진짜 왕자님 같은 김범! 게다가 프로포즈까지…”, “대한민국 사랑합니다! 김범 사랑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it Travel>은 블로그는 김범과 함께 지진희, 윤계상, 선우선, 김성은-차현정 등 스타들의 여행이야기가 펼쳐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