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3집 ‘쏘리쏘리’ 활동을 마치고 연기자로 안방극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희철이 SBS 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를 통해 첫 솔로곡을 선보인다.
‘천만번 사랑해’(극본 김사경/연출 김정민)에서 철없고 능청스러운 성격의 ‘이철’ 역을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김희철은 박세준 음악감독의 권유로 OST에도 참여, 극중 자신의 테마곡으로 삽입되는 ‘초별’을 직접 불렀다.
‘초별’(송준호 작곡/ 최명훈, 한남동고여사 작사)은 미디움 템포에 디스코가 가미된 락 장르의 노래로, 첫사랑의 애틋함을 담은 가사는 극중 난정(박수진 분)을 짝사랑하는 이철(김희철 분)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솔로 무대를 선보여온 김희철이 음반을 통해 정식으로 솔로곡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김희철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희철의 첫 솔로곡 ‘초별’은 이번 주말 방영 분부터 드라마에 삽입되며, 오는 11월 6일 멜론, 도시락, 벅스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대리모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다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50분 방영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