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치고 싶은 이민정의 ‘꿀피부’ 비밀은?
기사입력 : 2009.10.16 오후 1:03
사진 : '싸이닉' 모델로 활동중인 '이민정'

사진 : '싸이닉' 모델로 활동중인 '이민정'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허벅지’를 뜻하는 ‘꿀벅지’를 대표하는 유이, 티파니에 윤기와 촉촉함을 머금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뜻하는 ‘꿀피부’가 이슈가 되면서 대표 꿀피부 연예인으로 이민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꿀피부’란 인위적인 시술 없이 잡티없는 깨끗한 피부에 꿀을 바른 듯한 윤기와 촉촉함을 머금어 만지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달콤하고 사랑스런 피부를 뜻한다.


‘꿀피부’는 물광, 윤광, 빛광에 이어지는 피부 표현의 신조어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스타일이 계속 유행하면서 이제는 메이크업의 힘을 빌리지 않은 피부 자체의 탄력있고 건강함을 강조하는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음을 반영한다.


꿀피부 대표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이민정이 밝히는 ‘꿀피부’의 비결은 피부 관리의 기초가 되는 클렌징과 보습이다.


이민정은 “폼 클렌징으로 뽀득뽀득해 질 때까지 손으로 문질러 씻어내는 클렌징 습관이 피부 속 수분과 영양까지 빼앗아 피부를 더 건조하고 민감하게 한다”며 “트리트먼트 기능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여 클렌징 한후 5초내 보습 미스트로 손쉽게 관리하고 있다”고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학창시절 전지현, 송혜교, 서지영, 박지윤과 함께 '강남 5대 미녀' '서울 5대 미녀'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인터넷 인기 검색어에 등극했던 이민정은 최근 싸이닉 화장품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매력적인 완벽한 피부를 뽐내 ‘꿀피부’ 미인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민정 , 꿀피부 , 꿀벅지 , 피부 , 싸이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