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신인 2NE1이 멤버 솔로 활동도 대성공을 거두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KISS)’가 나흘만에 온라인 음원차트 1위(도시락, 벅스, 엠넷, 소리바다)를 석권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댄서블한 리듬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산다라의 ‘키스’는 최근 산다라가 모델로 활동하게 된 맥주 ‘카스’의 광고음악으로 쓰이게 되면서 그 인기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됐다.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산다라는 올해 최고의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 구준표 역의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팜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는 가하면 진한 키스신을 선보이는 등 파격적인 변신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산다라 귀엽기도 하고 섹시한 면도 있고 매력이 많은 것 같다” “뮤직비디오 다음 편이 궁금해진다” “산다라와 이민호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가 무엇보다 산다라에게 잘 어울리는 음악이라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 같다. 벌써부터 다음 솔로 곡은 누구의 곡인지 문의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직 밝힐 순 없지만 누가 됐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