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위대하게' 귀요미 봤고, 천만땐 '동구본다'(귀요미 영상)
기사입력 : 2013.06.10 오전 10:53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 사진 : 해당영상 캡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틸컷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 사진 : 해당영상 캡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틸컷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열풍이 뜨겁다.


오늘(10일)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9일까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의 누적관객수는 3,491,511명을 기록했다.


이는 <아이언맨3>, <트랜스포머3>의 개봉 1주차 관객수인 2,625,256명, 3,356,316명은 물론, <도둑들>의 2,866,756명까지 훌쩍 뛰어 넘어 당당히 역대 개봉 영화 사상 가장 빠른 정상 행진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언론간담회 현장에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김수현은 "일전에 쇼케이스 자리에서 100만 관객이 넘어서면 제가 귀요미 송을 부르는 것을 약속 드려서 지금 맹연습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는 개봉일인 지난 6월 5일과 다음날 6일에 이미 넘어서 김수현을 비롯한 박기웅, 이현우가 모두 무대 인사를 돌며 귀요미 플레이어를 불러 큰 환호성을 받았다.


또한 김수현은 백만관객 공약에 이어 "천만 관객이 넘어서면 배우들이 극중 동구분장을 하고 무대인사를 돌 예정"라고 밝혔다. 이에 개봉 첫 주만에 349만명을 돌파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세 배우의 바보 동구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웹툰 원작영화 최고 스코어라는 또다른 흥행 기록을 세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광풍 효과는 얼마큼일지 이후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수현 , 박기웅 , 이현우 , 은밀하게위대하게 , 귀요미플레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