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호랑이 박선주 앞에서 순한양 된 사연은?(동영상)
기사입력 : 2011.05.09 오전 10:22
사진 : 서인영 보컬레슨 영상 캡쳐

사진 : 서인영 보컬레슨 영상 캡쳐


신곡 ‘세수’를 발표한 서인영이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유명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와의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해 발표한 스페셜 미니앨범 <Lov-Elly>에 박선주의 대표곡 ‘잘가요 로맨스’를 수록할 만큼 박선주와 각별한 인연을 맺어온 서인영은 보컬 레슨을 직접 자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선주는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임했으며 서인영은 ‘서마녀’ 캐릭터와는 달리 고분고분 스승의 말에 따라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이며 순양 양이 된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박선주 앞에선 기 센(?) 서인영도 순한 양이 되는구나”, “콕 집어내는 명 강의를 펼치는 박선주나 그걸 바로 따라가는 서인영이나 대단!! 칭찬받을 만하다”, “서인영의 재발견! 저렇게 진지한 모습은 처음 보는 듯. 은근한 노력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인영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서인영이 가장 존경하는 선배님이자 멘토로 박선주씨를 제일 먼저 뽑을 만큼 평소에도 음악적인 조언이나 고민거리를 박선주 씨에게 털어 놓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신곡 ‘세수’의 작곡을 맡은 박근태 씨와 작사를 맡은 박선주 씨가 바쁜 와중에도 보컬 레슨 자리에 참여해 굉장히 감성적이면서 애절한 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었.”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은 신곡 ‘세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인영 , 박선주 , 서인영 레슨영상 , 서인영 세수 , 서마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