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굿스토리 제공
최고의 섹시남 김남길이 실제모습인지 화보인지 구분이 안 되는 요트 청소 사진을 올려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바로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형민감독과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 최강의 캐스팅으로 관심을 높이고 있는 ‘나쁜남자’의 한 장면으로 건욱(김남길)이 태성의 요트를 되찾은 후 유유자적 요트청소를 하고 있는 이국적인 모습. 단 한 컷이지만 냉정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여유를 보이는 김남길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최근 ‘나쁜남자’는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한 데 이어 방송 2달 전부터 이례적으로 1차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티저영상으로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나쁜남자’ 제작진이 이번에는 실제인지, 드라마 장면인지, 화보 촬영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캐릭터 컷을 공개하며 일찌감치 네티즌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는 것.
또한 김남길이 분한 건욱은 모든 여자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절대매력의 남자. 완벽한 바디, 치명적 미소, 뛰어난 머리, 냉철한 판단력의 악마적 카리스마로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악마에게 영혼이라도 팔 수 있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옴므파탈의 매력을 무한 발산하고 있다.
1차 티저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커뮤니티 사이트, 드라마 갤러리를 통해 “헐헐헐.. 영화같음 진짜... 티저에 이렇게 몰입해보긴 또 처음임”(555), “오...진짜 영화 같아요 기대이상이다..역시 이형민피디님 화면 땟깔은ㅠㅠ”(k), “보고싶다빨리..ㅠㅠ김남길 목소리 쩌네요 진짜..... 김재욱 한가인 오연수도 다 좋아하는데 진짜 캐스팅 대박..”(ㅠㅠ)등 60여 개의 댓글을 남기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에 열광적인 호응을 이어간 바 있다.
한편 섬세하고 흡인력 있는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는 이형민 감독과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의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최고의 배우들의 만남으로 또 한번 한국 멜로 드라마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는 ‘나쁜남자’는 3월 말부터 제주도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5월 SBS를 통해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