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이' 퍼포먼스 영상 캡쳐
SM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이 멤버 ‘레이’를 추가 공개했다.
17일(오늘) 정오, EXO 공식 홈페이지 (http://exo-k.smtown.com, http://exo-m.smtown.com)와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exok, www.youtube.com/ex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exok, www.facebook.com/exom), 네이버는 물론 중국의 웨이보 (http://weibo.com/exok, http://weibo.com/exom),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멤버 레이의 파워풀한 솔로 댄스 퍼포먼스를 담고 있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멤버 ‘레이(LAY)’는 뛰어난 댄스 실력은 물론 피아노, 기타 등 악기 연주 실력까지 음악적인 재능을 겸비한 만 20세의 신예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EXO-K와 EXO-M은 지금까지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등 6명의 멤버를 공개했으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티저 영상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레이 / SM 제공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