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유 '너랑 나' 뮤비 캡쳐
아역출신 배우 이현우가 출연한 아이유 정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최근 MBC 드라마 <계백>에서 어린 계백 역을 맡아 열연했던 이현우는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서 색다른 변신을 선보였다.
이현우가 출연한 ‘너랑 나’ 뮤직비디오는 한 소녀가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을 여행하며 미래의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설정. 여기서 이현우는 시간이 멈춘 듯 깊은 잠에 빠져 있다가 스무 살이 되면서 잠에서 깨어나 설렘을 안고 시간 여행을 떠나는 남자를 연기했다.
29일 낮 12시경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에서 이현우는 자신의 곁을 떠나지 않고 타임머신을 만들어 시간여행을 떠나는 아이유와의 설렘 가득한 사랑을 표현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소년 소녀의 풋풋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현우군 점점 더 멋있어 지네요~ 가슴이 떨려요”, “현우, 아이유를 판타지 드라마 주인공으로 고고”, “최고 커플 탄생! 다음 이야기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주세요” 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차세대 청춘 스타 이현우가 출연한 아이유 ‘너랑 나’ 뮤직비디오는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로엔 공식 유투브 채널, 키위닷컴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