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샹하이 로맨스' 티저영상 캡쳐
오렌지캬라멜(나나 레이나 리지)이 '샹하이 로맨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원 아시아 프로젝트 1탄’ 방콕 시티에 이어 ‘샹하이 로맨스’라는 주제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은 티져 영상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중국 전통 의상인 치파오를 현대적으로 표현한 의상을 입고 정갈한 단발 머리를 뽐내는 모습과 더불어 신비로운 분위기의 연등이 가득한 배경은 마치 중국 현지에 와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영상 속 남자 주인공을 유혹하기 위해 긴 각선미를 뽐내는 리지는 생각지도 못했던 반전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마치 쿵푸를 연상 시키는 안무는 오렌지캬라멜만의 개성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티저영상을 본 팬들은 “이제까지 봐왔던 오렌지캬라멜과 전혀 다른 매력이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상큼 발랄 오렌지캬라멜이네요, 너무 기대돼요”, “뮤비 속 훈남은 누구인가요? 완전 내스타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의 ‘원 아시아 프로젝트 2탄’ 샹하이 로맨스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유닛 , 오렌지캬라멜 , 나나 , 레이나 , 리지 , 애프터스쿨 , 샹하이로맨스 , 티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