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손담비 'queen' 티저 영상 중 장면 캡쳐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아이콘 손담비의 [the queen] 앨범 타이틀곡 ‘queen’의 티저 영상이 6일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8일 발매를 앞둔 손담비의 이번 앨범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sondambi.net)를통해 발라드 선 공개 곡 'can’t u see'를 공개했다. 이어 또 다른 모습으로 지난주를 뜨겁게 장식한 손담비는 6일 타이틀 곡 퀸(queen)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가요계 점령에 나선 것.
30초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은 통통 튀는 듯한 세련된 리듬에 맞춰 환타지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queen vs gypsy’ 라는 상반된 컨셉트로 변신한 손담비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 짧은 영상임에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소속사에 의하면 "8일 발표되는 타이틀 곡 ‘queen’은 '일렉트로닉+락’을 접목시킨 새로운 스타일의 ‘Popdance’ 곡으로, 손담비의 음악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변신시킨 곡이다."라며, "손담비의 변화되고 다양한 모습을 담기 위해 이번 타이틀곡 ‘queen’ 뮤직비디오는 환상과 환타지적인 요소를 가미, 마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공식 홈페이지(sondambi.net) 및 뮤직포털 벅스를 통해 'queen M/V 포토 다이어리’를 공개했으며, 3rd 미니앨범인 [the queen]은 오는 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된다. 또한 오는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퀸(queen)의 첫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