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동영상] 손담비, ‘can’t u see’ 티저 오픈 하자마자 홈피 서버 다운!
기사입력 : 2010.07.01 오후 3:09
사진 : 손담비 티저 'Can’t u see’ 영상 중 장면 캡쳐

사진 : 손담비 티저 'Can’t u see’ 영상 중 장면 캡쳐


국내 최고의 트렌드 세터 손담비가 이번에는 애절하고 감성적인 모습으로 변신, 댄스 곡이 아닌 미디엄 템포의 R&B 발라드 곡 ‘Can’t u see’ 티져 영상을 1일 전격 공개했다.


선공개 곡인 ‘Can’t u see’는 비의 ' Rainism' 'Hip Song' 승리 ' Strong Baby' 등을 작곡한 배진렬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미디엄 템포의 감성적인 발라드곡으로, 티저 영상 속 손담비의 절제된 안무와 함께 잘 어우러졌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손담비의 변신이 궁금했던 네티즌과 팬들이 손담비의 공식홈에 한꺼번에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 등 열기가 뜨겁다. 과거 손담비가 '배드보이'를 내 놓았을 때에도 공식홈이 마비되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소속사에 의하면 ‘‘이번 티져 영상은 8일 타이틀 곡 및 앨범 공개를 앞두고 선공개되는 발라드곡 ‘‘can’t u see’에 대한 영상이다.” 며 “손담비는 이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 보일 예정이며 180도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이번 앨범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손담비는 오는 2일(금) 발라드 곡인 ‘can’t u see’를 선 공개하며, 오는 8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담비 , 티저 , 영상 , can’t u see , 발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