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가 컴백일인 3월 21일에 맞춰 대규모 D-DAY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14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미디어 사이트인 케이팝 울림닷컴 등의 온라인에 티저영상을 서울 시내 곳곳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D-DAY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첫 주자로 나선 막내 성종은 D-7인 14일 자정에 티저영상 속에서 귀여운 스코티쉬 폴드 아기고양이와 함께 등장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스코티쉬 폴드 아기 고양이는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의 실제 모델이 된 종으로 성종과 어울려 애교가 물씬 묻어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성종 역시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답해 보는 이들의 미소까지 자아내고 있다.
또 영상 말미 "남자가 사랑할 때"라는 멜로디와 함께 타이틀곡 'MAN IN LOVE'의 제목이 드러나며 인피니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같은 날 시내 곳곳에는 인피니트의 컴백을 알리는 성종의 개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는 성종의 얼굴이 클로즈업 된 컷으로 훈훈한 미모의 성종이 와이셔츠의 깃을 잡으며 훈남 내음을 물씬 풍기고 있다.
인피니트의 D-DAY 프로모션은 7일간 매일 인피니트 멤버 전원이 각자의 사랑 방법을 풋풋하게 풀어간다.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라는 타이틀 곡의 테마를 가지고 멤버 각각의 개성에 맞게 풀어갈 예정이라고.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21일 새 앨범을 발표하며 10개월 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