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 하연수, '20's Choice' 부밍스타 여자부문 수상
기사입력 : 2013.07.18 오후 9:07
'엠넷 초이스' 20's 드라마 스타 여자부문상을 수상한 하연수 /  Mnet '20's choice' 방송 캡처

'엠넷 초이스' 20's 드라마 스타 여자부문상을 수상한 하연수 / Mnet '20's choice' 방송 캡처


배우 하연수가 '엠넷 초이스' 20's 부밍(Booming)스타' 여자부문상을 수상했다.


18일 오후 5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Mnet '20's Choice(엠넷초이스) 2013'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하연수는 'SNL 코리아' 김슬기, 김예림, '금 나와라 뚝딱' 백진희, '구가의 서' 이유비와 같이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부밍스타 여자부문 수상자로 낙점됐다.


하연수는 수상직후 "소속사 식구, 실장님, 대표님을 비롯해 부모님, 가족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당근과 채찍이라고 생각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7년째 진행되고 있는 Mnet '20's Choice'는 20대의 감성을 통해 한 해의 문화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여름 시상식으로 이날 씨스타가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고, 메인 MC는 신화 이민우 전진과 배우 김슬기가 맡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엠넷초이스 , 20's choice , 몬스타 , 하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