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음, 몽환적 눈빛 (화보)
기사입력 : 2026.01.28 오후 5:10
사진 : 얼루어코리아

사진 : 얼루어코리아


배우 이열음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열음이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 호를 통해 차분하지만 세련된 아우라를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올해 방송 예정인 ENA ‘그대에게 드림’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친애하는 X’처럼 다시 한번 연예인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한 질문에 “이번 캐릭터는 ‘친애하는 X’와 성격이 다르다. 딱 대비되는 캐릭터라서 재미있다. 귀엽고 털털하기도 하고 ‘츤데레’인 인물이다. 전 작과는 완전히 상반된 ‘하나’라는 캐릭터를 통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바로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그런 모습을 증명해 보이고 싶어서 이번 작품에 더 최선을 다해 몰입하게 된 것 같다”라고 말해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또한 배우 이열음을 돌아봤을 때 뿌듯한 것이 있냐고 묻자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그로 인해 지금의 제가 있는 거니까 좋은 것 같다”라며 열심히 달려온 지난날을 회상했다. 그뿐만 아니라 “몇 년 전부터는 작품을 선택할 때 객관적인 시선으로도 생각해 보려고 한다. 하고 싶은 작품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고, 어떤 작품을 먼저 할지 그런 순서도 욕심내고 고민하게 되었다”라고 전해 연기를 향한 변함없는 열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의미 있는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이열음은 ENA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 출연을 확정, 2026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열음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돌싱맘' 한그루, 현역 아이돌해도 될 듯…애둘맘의 아이돌st 드레스 핏


▶ '엄태웅♥' 윤혜진, 청순한 비키니 자태…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초슬렌더 몸매


▶ '최현석 딸' 최연수, 임신 중에도 베이글 자신감…"살 빠져도 바스트 덜 빠져"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열음 , 화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