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에스파 카리나가 프라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대담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5년 10월호를 통해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프라다(Prada)가 함께한 3종의 커버와 화보, 인터뷰,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한다.
카리나가 완벽히 소화한 의상은 프라다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여성성을 기념하는 동시에 끊임없이 변형되는 의복의 기능, 몸의 관계에 관한 질문을 던진다. 프라다 특유의 부드럽고 세련된 텍스처에 주얼 버튼과 리본 등 세심한 디테일이 더해진 룩들은 카리나의 다층적인 매력과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카리나는 이러한 컬렉션 룩은 물론 프라다 갤러리아 미디엄 레더 핸드백, 볼링 레더 백과 같은 아이템까지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커버에 이어 공개될 화보에서는 우아함과 강렬함의 공존하는 카리나의 색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새로운 것을 하려고 노력하기보다 '우리가 어떤 걸 해야 재밌을까'가 우선인 것 같다"라고 덧붙이며, 활동마다 진화와 혁신을 거듭하는 에스파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데이즈드' 10월호에서는 카리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물론, 카리나만의 진심을 담아낸 디지털 콘텐츠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카리나와 프라다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0월호를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X, 틱톡, 유튜브 등 '데이즈드'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권은비, 이래서 '워터밤 여신' 이구나…스윔웨어에 돋보인 청순 글래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속옷만 입고 앙상 몸매 자랑…"눈바디는 거지꼴일 때 잘 나와"
▶ '배성재♥' 김다영 아나운서, 얼기설기 수영복 입은 새댁…S라인 뒤태에 "대박"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스파
,
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