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직접 기획·디자인 참여한 푸마 협업 컬렉션…"꾸밈없는 날것 담았다"[화보]
기사입력 : 2025.08.28 오후 3:25
사진: 푸마 제공

사진: 푸마 제공


28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 푸마x로제(PUMA x ROSÉ)를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로제가 직접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푸마x로제 컬렉션은 글로벌 아티스트 로제의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과 개성을 담아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단순하고 편안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을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은 모노크롬 팔레트를 기반으로, 푸마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로제 특유의 절제된 감각과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캠페인 화보는 몽환적이고도 서정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화보와 영상은 로제의 시적 세계관을 투영하며, 조용한 반항과 진솔한 자기표현, 그리고 일상 속에서 드러나는 자신감을 담아냈다.

푸마의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는 “이번 푸마x로제 컬렉션은 무대 위와 무대 밖의 진짜 제 모습을 모두 담고 있어 정말 특별하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누구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두려움 없이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랐다. 따라서 이번 캠페인에서도 저의 꾸밈없는 날 것의 모습을 그대로 담으려고 했고, 내가 나를 바라보는 방식을 보여주고자 했다. 이는 진정성 있는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는 저마다의 리듬과 개성을 지니고 있으며, 그것을 온전히 받아들일 때, 진정한 자신을 느낄 수 있다고 믿는다”고 전했다.

푸마x로제(PUMA x ROSÉ) 컬렉션은 28일부터 푸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ABC-MART 등 멀티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수, 수영복 입은 줄 알았어…초밀착 미니 원피스에 완벽 S라인 자태
▶이영애, 수영복 입은 산소같은 여자 "모든 것이 감사"…휴양지 포착
▶'애마' 이하늬, 문고리 잡고 19禁 연기 "감독님 '견뎌, 견뎌야 끝나'"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