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직접 기획한 한복을 입다 [화보]
기사입력 : 2024.12.18 오전 9:05
사진 : 마리끌레르 제공

사진 : 마리끌레르 제공


배우 김태리와 마리끌레르 코리아가 함께한 2024 한복웨이브 프로젝트 화보의 커버가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정년이’를 통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태리가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함께한 2024 한복웨이브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해 고혹적인 아우라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한복분야 한류연계 협업콘텐츠 기획·개발 사업(주최: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의 일환으로 진행, 김태리가 모델로 참여할 뿐 아니라 직접 한복 디자인 기획과 개발에 함께하며 전 세계에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시작되었다.


화보 속 그녀는 고풍스러운 한복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내며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한국의 전통적인 배경과 어우러진 그녀의 모습은 마치 한 폭의 수묵화를 연상시키며 차분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한편, 다가오는 12월 24일에는 김태리의 한복 화보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브로드웨이에 있는 전광판 뿐만 아니라 프랑스 파리 스타디움 코마르탱의 대형 전광판에도 공개되어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녀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이브 장원영, 옷 슬쩍 들어 뽐낸 가녀린 허리…팬티 라인까지 보여
▶ 황신혜, 과감한 브이넥에 드러난 글래머러스 자태…나이 안 믿기는 섹시 美
▶ 조현, 깜찍한 토끼 변신…흰 티만 입었을 때 더 돋보이는 묵직한 볼륨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태리 , 한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