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뮤즈 발탁…"당당하고 쿨한 무드"
기사입력 : 2024.03.26 오후 2:35
사진: 코드그라피 제공

사진: 코드그라피 제공


최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코드그라피(codegraphy)’가 가수 청하를 뮤즈로 발탁하고 청하와 함께한 24 썸머 컬렉션의 첫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청하의 당당하고 쿨한 무드가 다양한 문화적 코드를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코드그라피의 방향성과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청하는 지난 시즌부터 라인을 확장하고 있는 우먼 컬렉션을 누구보다 잘 표현할 수 있는 형형색색의 매력을 가진 가수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청하와 코드그라피의 첫 화보는 ‘드림 보야지(Dream Voyage)’를 주제로 했다. 불확실한 미래지만 자신만의 꿈을 향해 여정을 멈추지 않는 드리머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화보 속 청하는 획일적이지 않은 청하만의 색깔과 개성으로 탑 스타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청하와 코드그라피의 24 썸머 컬렉션과 화보는 3월 25일부터 코드그라피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29cm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 경리, 가녀린 끈에 니트룩→가디건까지…존재가 아찔함 그 자체


▶ 김유정, 상의 입기 전? 가슴에 점이 너무 아찔해…'닭강정'에서 절대 지켜


▶ 현아, 물 속에도 가려지지 않는 아찔한 글래머러스 자태…'♥용준형' 반한 미모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청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