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소년미부터 우아한 남성미까지…다 가진 완벽남[화보]
기사입력 : 2024.03.22 오후 5:42
사진: 보그코리아 제공

사진: 보그코리아 제공


22일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올해부터 브랜드 패밀리로 새롭게 합류한 뉴 앰버서더 배우 안효섭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라코스테 SS24 컬렉션과 함께 봄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패션을 선보였으며, 천진난만한 소년과 우아한 남성의 경계를 넘나들며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선보여온 안효섭은 남친룩의 대명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라코스테의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부터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감각적인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화보에서 클래식한 포플린 체크 셔츠에 헌팅 재킷을 매치하여 서정적인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스웻셔츠에 트랙 쇼츠를 매치한 패션에서는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청으로 코디한 데님 패션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에지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프렌치 패션 스포츠 실루엣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한편, 배우 안효섭은 지난 3월 5일에 파리 롤랑가로스 경기장에서 진행된 라코스테 24FW 패션쇼 참석을 기점으로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 효연, 비키니 입은 곳만 안 타겠어…점점 구릿빛 되어가는 슬렌더 보디


▶ 티파니영, 뒤태만 보면 상의 안 입은 줄…청순X섹시 콜라보


▶ "잘컸다"…'이동국 딸' 재시X재아, 물오른 성숙美 사이 다른 분위기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