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빨간 레깅스 파격 자태 [화보]
기사입력 : 2024.03.21 오전 10:53
사진 : 싱글즈

사진 : 싱글즈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추자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추자현은 올해 데뷔 27주년을 맞이한 베테랑 배우다. 그녀가 이번에는 배우 이무생과 함께한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로 돌아왔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미스터리 멜로 영화다. 영화 속 추자현은 행복한 결혼 생활 중 어떤 사고로 인해 기억상실증을 겪는 ‘덕희’라는 인물을 맡았다. 추자현은 “영화 속 ‘덕희’는 특수한 상황에 처한 평범한 인물로 나오기 때문에 실제로 내가 겪었다는 가정하에 아는 감정들을 재료로 사용하며 몰입하려 했다”고 밝혔다.


추자현은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영화를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멜로를 해보고 싶었다”며 “멜로에 나이는 없지만 그 나이에만 할 수 있는 역할은 있다. 같은 멜로라도 나이에 따라 할 수 있는 멜로의 모습과 농도가 다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 않은 것 중 가장 욕심나는 캐릭터를 묻는 질문에 ‘누아르 작품 속 빌런’이라고 답했으며, 꾸준히 하고 싶은 연기로는 ‘나와 비슷한 나이대를 가진 여성들에게 공감을 줄 수 있는 연기’을 꼽았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3월 20일부터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추자현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안정환 딸' 안리원, 옷이 너무 파였어…점점 과감해지는 글래머 여신
▶ '견미리 딸' 이유비, 크롭톱 입으니 도드라지는 한 줌 허리…인형 그 자체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추자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