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알렉산더 맥퀸 패션쇼 빛낸 비주얼 [포토]
기사입력 : 2023.10.04 오후 12:15
사진: 알렉산더맥퀸 제공

사진: 알렉산더맥퀸 제공


영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4 봄/여름 컬렉션 '해부학Ⅱ'을 파리에서 진행된 패션쇼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사라 버튼이 알렉산더 맥퀸에서 선보이는 마지막 컬렉션으로 여성의 몸이 가진 해부학적 구조, 엘리자베스 1세 여왕, 핏빛의 붉은 장미, 그리고 어떠한 타협도 없이 자신의 상상력을 펼쳐내며 관습을 타파했던 독창적 예술가 막달레나 아바카노비치에게 영감을 받은 룩을 공개했다.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늘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했던 리 알렉산더 맥퀸과 열정과 재능, 의리로 함께하는 저희 팀에게 이 쇼를 바칩니다"라며 마지막 쇼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날 쇼에 참석한 아이엔은 알렉산더 맥퀸 2024 봄/여름 남성 컬렉션의 둥근 어깨 실루엣이 특징인 울 스쿠버 소재의 더블 브레스트 테일러드 코트와 아이보리 울 실크 개버딘 소재의 시가렛 팬츠, 그리고 레더 부츠로 순백의 귀공자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의 아이보리 컬러 ‘피크 스몰 백’을 더해 룩에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아이엔은 쇼 현장에서 해외 팬들의 역대급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 아이엔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4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는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HQxnLxb)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레이키즈 , 아이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