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절제된 듯 '자유로운' 매력…세련된 가을 패션 제안 [화보]
기사입력 : 2023.09.21 오전 11:04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제공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제공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023 가을 캠페인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9월 초 선보인 2023 가을 캠페인 화보 'ABOUT TIME'의 두 번째 파트로, 브랜드와 함께하는 두 모델의 면면을 보다 이지하고 웨어러블한 무드로 담아냈다. 절제된 듯하지만 자유로운 매력을 뽐내며 브랜드와의 케미를 자랑하는 고윤정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화보 속 내추럴한 분위기를 두른 고윤정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아이코닉한 데님 셔츠·스커트·팬츠 컬렉션을 필두로, 오버사이즈의 헌팅 재킷과 메리노 울 브이넥 카디건을 활용해 시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클래식 로고 자수와 빈티지한 애쉬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를 착용하는가 하면, 2023 가을·겨울 시즌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리본을 헤어 액세서리로 활용,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고윤정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3 가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공개 당일부터 9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고윤정과 크러쉬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