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패딩 입은 안댕댕…따라 입고 싶은 아웃도어룩 제안[화보]
기사입력 : 2023.09.07 오후 1:08
사진: 네파 제공

사진: 네파 제공


안유진이 계절을 앞서갔다.

7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브랜드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2023년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Ambivalence(양가성)’이란 컨셉 아래 모델 안유진의 밝고 명랑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표현,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일 아웃도어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선보였다.

시즌 주력 제품인 ‘써모 퍼프 패딩 시리즈’는 네파의 친환경 제품 라인 ‘그린마인드’ 상품군으로 친환경 충전재와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에코 패딩 시리즈이다. 겉감은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페트병을 활용한 리젠 소재, 안감은 국제재생표준인증(GRS)을 획득한 친환경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 충전재를 적용했다. 재킷부터 후디형 롱패딩, 베스트, 팬츠, 스커트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취향에 따라 2가지 형태로 착장이 가능한 리버서블 제품인 ‘클라우드 스위치 다운’도 이번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였다. 패턴이 적용된 튜브 면과 심플한 솔리드 면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네파만의 PEAK A 패턴을 적용, 봉제선을 없애 다운 삼출 현상 최소화와 더불어 봉제선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을 막아주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여유롭게 몸을 감싸는 핏과 다양한 컬러들로 출시되어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 연출이 가능하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자연의 즐거움을 말하는 ‘조이 오브 네이처’라는 브랜드 정체성의 연장선에서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과 스타일적 요소가 적용된 제품은 물론 재생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라며, “본격적인 가을·겨울에 앞서 네파의 신제품들로 자신만의 아웃도어룩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