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히메컷에 블랙 미니 원피스…매혹적인 아름다움[화보]
기사입력 : 2023.08.29 오전 9:08
사진: 데이즈드 제공

사진: 데이즈드 제공


고민시가 매혹적인 무드를 자랑했다.

29일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3년 9월호 별책을 통해 배우 고민시의 첫 단독 커버 촬영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연대’와 ‘포용'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티파니의 락 컬렉션처럼 고민시와 티파니의 만남은 궁극의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고민시의 모습은 티파니가 탄생한 뉴욕과, 지금의 서울의 모습을 잘 대변한다.

촬영 이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그는 “사랑의 형태가 연인이 아니더라도 친구, 가족, 다수의 사람에게 모두 통용돼죠. 보이지 않아도 그 사람을 느낄 수 있게 사랑하는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모두가 이 청춘을 즐기면서 사랑하면 좋겠네요”라며 폭넓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또한, 고민시는 촬영 중 착용했던 밝은 미래와 성공의 상징인 티파니의 키KEY 펜던트를 바라보고 “해외 진출을 목표로 넓은 곳에서 한국을 알리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지금부터 열심히 준비해서 저의 새로운 도약이 될 계기를 마련하고 있어요”라며 배우로서의 당찬 포부도 내비쳤다.

사랑과 포용, 성공 등을 상징하는 티파니와 배우 고민시의 화보 및 인터뷰는 ’데이즈드’ 9월 호 별책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