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BA 제공
세븐틴 조슈아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4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조슈아의 새로운 모습을 가득 담은 세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NBA는 지난 2월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를 S/S 시즌 뮤즈로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여름 화보는 NBA의 MVP이자 아이콘이 된 조슈아를 콘셉트로, NBA의 헤리티지와 스포티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커스를 맞췄다. 화보 속 조슈아는 NBA의 2023년 여름 시즌 제품을 스포티한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당당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화보는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그린 컬러의 메쉬 소재 반팔 티셔츠를 데님 진과 함께 가볍게 매치하거나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를 카고 반바지와 연출하는 등 여름철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제안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화이트 반팔 셔츠와 청량한 컬러감의 블루 볼캡을 함께 매칭한 스타일링 컷 역시 조슈아의 청량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만큼 고객들의 눈길을 더욱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보 속 조슈아가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NBA 매장과 온라인 입점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NBA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NBA 여름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함께, 청량미와 남성미를 두루 갖춘 조슈아의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NBA와 조슈아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