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미샤 제공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Edition By MICHAA)이 뮤즈 최수영과 함께한 청량한 분위기의 2023 SUMMER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사복여신’다운 특유의 세련된 매력으로 여름 햇살과 같이 싱그러운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최수영은 청량한 그린 컬러의 싱글 린넨 자켓, 상큼한 핫 핑크 컬러의 스포티한 아노락 셋업 등 아이템을 착용, 스포티 룩부터 모던 룩까지 E.B.M만의 깊이 있는 무드를 그녀만의 장르로 소화해 23 SUMMER 컬렉션을 더욱 빛냈다.
이 외에도 캐주얼 무드의 트윌 패턴 팬츠, 금속 장식이 더해진 크롭 점퍼, 버클 벨트로 포인트를 준 빅카라 점프 수트를 통해 컨템포러리한 뮤즈 캐릭터를 표현하며 E.B.M만의 새로워진 초여름 시즌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화보는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자연광과 풍경, 블루와 레드로 비비드한컬러감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마치 영화속의 한 장면을 연출하듯 세련되면서도 드라마틱한 스타일과 비주얼을 강조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2030세대의 일상 속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였다.
E.B.M과 뮤즈 최수영이 함께한 2023 E.B.M SUMMER 컬렉션 화보 및 최수영 착용 제품의 자세한 소식은 E.B.M 공식 홈페이지와 최근 오픈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E.B.M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