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한선화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22일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배우 한선화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 한선화와 바니스뉴욕 뷰티가 함께한 것으로, 바니스뉴욕 뷰티는 글로벌 럭셔리 뷰티와 웰니스를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데일리 루틴을 제안한다. ‘호캉스’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일요일 아침, 따사로운 햇살 아래 한가로운 여유를 즐기는 모습 속 한선화 특유의 맑고 순수한 매력을 드러냈다. 햇살만큼이나 밝은 한선화의 미소에서는 럭셔리 뷰티 루틴으로 가꿔진 건강한 아름다움마저 느껴지는 것이 특징.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선화는 이너 뷰티와 휴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자기 관리가 과제처럼 느껴질 때도 있지만 과제이기 때문에 운동을 꼭 하고, 운동을 하면 결국 내 건강이 더 좋아져요. 그래서 이 과제가 한편으론 감사하더라구요.”라 말하며 평소 꾸준한 관리를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을 내비쳤다.
또한 휴식이 필요할 땐 무엇을 하냐는 질문엔 ‘’사실 지친 상태 그대로 두기도 하는데. ‘꼭 해야 한다’는 말이 붙으면 더 지칠까 봐 지칠 때는 그냥 그대로 두는 것 같아요. 자고, 먹고, 쉬고 이런 것들에 집중하는 것이 지칠 때 회복하는 제일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라고 대답해 소탈한 면모도 드러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한선화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3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