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휠라 제공
23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측이 지코와 함께한 '화이트락' 다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를 통해 공개한 화보에서 지코는 휠라 헤리티지가 담긴 신제품 ‘화이트락 다운 재킷’을 중심으로 볼륨감이 매력적인 ‘밀라노다운’, 출시 예정인 ‘타르가 클래식 슈즈’, ‘타르가 클럽 LT 슈즈’와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신곡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월간 차트를 점령한 지코는 휠라와 진행한 화보에서 장난스러우면서도 시크함이 묻어난 표정과 유쾌한 포즈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특히 지코만의 카리스마를 우주적인 공간감으로 표현해, 뮤직비디오를 떠오르게 하는 화보 영상은 화이트락 다운재킷과 타르가 클래식 슈즈 등 휠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남다른 패션감각으로도 주목받는 지코가 1970년대 휠라 마운틴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화이트락 다운재킷의 매력을 개성있게 표현해 줬다”라며 “화이트락 다운재킷이 스포츠웨어 고유의 기능성과 보온성, 활동성과 함께 트렌디한 윈터 고프코어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와 지코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와 웹사이트, 휠라 공식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휠라가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락 다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