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가상의 뉴욕에서 두 발 먼저 맞이한 겨울 [화보]
기사입력 : 2022.08.31 오전 11:19
사진: MLB 제공

사진: MLB 제공


에스파가 뉴욕을 가상 배경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31일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글로벌 엠베서더 에스파와 함께한 22FW 모노그램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2FW 화보에서는 'MLB Winter VIP Ticket' 콘셉트로 뉴욕에서의 화려한 일상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의 겨울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올 상반기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였던 메타버스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버추얼 스튜디오(virtual studio)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는 가상 배경을 LED월에 투영해 뉴욕의 모습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다양한 MLB 모노그램 아이템을 착용한 화보 속 에스파 4인은 뉴욕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고 자유롭게 거리를 누비며 인증샷을 남기는 등 화려한 셀럽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MLB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노그램은 이번 22FW 시즌 스웨터 풀오버를 시작으로, 맨투맨,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닝닝이 착용한 풀오버 스웨터는 MLB만의 모노그램 패턴이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해주며, 오버핏으로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편, MLB는 다음달에 겨울 필수 아이템인 플리스와 패딩 순으로 두 번에 걸쳐 에스파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MLB와 에스파의 화보 및 FW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