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온앤온 제공
기은세의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오전,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은 뮤즈 기은세와 함께한 특별한 가을 여행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LOIN DE LA FOULE>를 테마로 가을 바람이 느껴지는 어느 날, 올드카를 타고 시끄러운 도심을 벗어나 혼자만의 공간을 찾는 기은세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한적한 여행지에서 혼자만의 하루를 보내는 그녀의 평온한 시간 속에서 느껴지는 계절의 정취와 영화 같은 분위기, 그에 어울리는 가을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화보에서 기은세는 온앤온의 22FW 신상 아이템들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뉴 클래식’ 룩을 제안해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숏 블레이저 자켓과 스커트를 매치한 셋업 스타일링부터 가을 필수 아우터 트렌치코트까지 그녀만의 감성으로 세련되게 소화했으며, 올드카와 함께 있는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는 모노톤의 블레이저 자켓을 컬러 포인트가 되는 이너와 함께 매치해 도회적이면서도 새로운 뉴 클래식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빈티지한 컬러와 소재가 돋보이는 트위드 원피스, 셔링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파스텔톤 팬츠를 착용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등 다채로운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기은세가 착용한 온앤온 22FW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기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