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너럴아이디어 스탠다드 제공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서머 스타일링을 제안했따.
최근 디자이너 최범석이 운영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 스탠다드’가 강혜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강혜원과 함께한 2022 서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블루미 선데이(BLOOMY SUNDAY)’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일요일의 정원을 모티브로 화사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담아 완성했으며 화보 속 강혜원은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강혜원은 세일러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화이트 데님 쇼츠로 청량하면서도 화사한 썸머 캐주얼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세련된 컬러 배색과 튤립 프린트로 경쾌한 포인트를 준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경쾌한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또한 생생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 플라워 모티브가 돋보이는 아주르 플라워 원피스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리조트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강혜원이 착용한 세일러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시원한 무드의 세일러 카라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착용하기 좋으며, 튤립 모티브의 링거 티셔츠는 데님과 쇼츠, 스커트 등의 다양한 하의와 매치가 쉬워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제너럴아이디어 관계자는 "특유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는 물론 연기와 음악 동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강혜원의 에너제틱한 에너지가 제너널아이디어의 추구하는 이미지와 컬러에 완벽히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강혜원과 함께한 제너럴아이디어 스탠다드의 서머 컬렉션 화보와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에서 6월 8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무신사, SSF, 에이블리 등의 온라인 편집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