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안효섭이 명품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아디다스 X 구찌 화보를 <더블유 코리아> 6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아이돌을 뛰어넘는 외모와 모델을 능가하는 큰 키, 뛰어난 연기력으로 차기작이 가장 궁금한 믿고 보는 배우 안효섭은 아디다스 x 구찌의 세련되고 스포티한 룩들을 판타지적 무드와 함께 소화했다.
안효섭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아디다스 x 구찌 로고 셔츠와 쇼츠를 라지 사이즈의 빨간색 레더 더플백과 매치해, 상징적인 엠블럼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강렬한 룩을 보여줬다. 또한, 아디다스 불꽃 문양, 구찌의 새로운 레드-네이비 웹이 적용된 보머 재킷과 쇼츠를 GG 수프림 스니커즈 및 블루 GG 보스톤 백과 함께 스타일링해 구찌의 헤리티지와 아디다스의 캐주얼 코드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한 무드를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아디다스의 3-스트라이프와 구찌 GG 모티브의 집업 아우터, 거꾸로 쓴 ‘Gucci’ 레터링이 특징인 옐로우 컬러 스몰 사이즈 더플백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배우 안효섭이 착용한 의상 및 슈즈, 액세서리는 6월 7일부터 구찌 청담 플래그십,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 신세계 센텀시티 등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체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