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결혼? "지금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 [화보]
기사입력 : 2022.05.04 오전 9:52
사진 : 맥앤지나 제공

사진 : 맥앤지나 제공


가수 영탁이 유쾌하면서 댄디한 분위기로 <맥앤지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영탁은 특유의 재치스러움과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젠틀한 모습을 화보에 녹여 팬심을 사로잡았다.

40대라고 믿기지 않은 비주얼의 영탁은 자기 관리 비법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꼽으며 얼마 전 선보인 곡 ‘전복 먹으러 갈래’ 발표 후 완도 전복 홍보대사를 시작으로 광고 모델까지 발탁되며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이 저에게 과분한 행운으로 다가왔다고 생각해요. 소중한 팬분들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죠”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최근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취미를 배우고 있는데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냐고 묻자 “지금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제가 하고 싶고, 해야 할 것들이 남아 있기에 그 목표를 향해 더 달려갈 예정이에요”라고 밝혔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절친 래퍼 아웃사이더와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영탁은 올해 첫 정규 앨범 발매와 첫 콘서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다. 영탁의 화보가 담긴 <맥앤지나> 영탁호는 온라인으로 예약판매 중이며 5월 9일부터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영탁 , 미스터트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