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가 입으면 팔린다…여전한 2030 워너비 아이콘[화보]
기사입력 : 2022.03.17 오전 9:12
사진: 지고트 제공

사진: 지고트 제공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가 선 공개한 22SS 캠페인 화보 컷이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으며, 선풍적인 판매를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시즌 키 트렌드로 주목받는 '트위드' 역시, 지고트의 시즈널한 아이템으로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새롭게 선보인 트위드 자켓은 네크라인을 따라 러플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더욱 사랑스러운 무드를 제안한다.

또한, 기존 지고트에서 보지 못한 벨 라인의 미니 스커트와 크롭 자켓은 젊은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판매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 트렌드와 지고트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접목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초기 판매 효과에 박차를 가했다. 셋업 스타일의 긍정적인 판매량에 힘입어, 지고트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원피스를 다양한 실루엣으로 선보이며, 판매에도 함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러플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한 스트라이프 플레어 원피스는 출시와 동시에 추가 리오더 생산하였으며, 플레어 스커트 라인으로 드라마틱한 연출을 주는 벨티드 원피스는 쨍한 컬러감으로 한층 더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함께 제안하는 브이넥 가디건 셋업 또한, 볼드한 컬러 배색과 A라인의 미디 스커트 디자인으로 지고트의 감성을 톡톡히 보여주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22SS 캠페인 상품은 전국 지고트 매장과 바바더닷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