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신예 이찬형X서지혜, '따라 입고 싶은 가을 데이트룩'
기사입력 : 2021.09.06 오전 10:14
이찬형-서지혜 화보 공개 / 사진: 푸마 제공

이찬형-서지혜 화보 공개 / 사진: 푸마 제공


신예 이찬형과 서지혜가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 측이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 중인 이찬형, '하트시그널 시즌1' 출신 배우 서지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찬형과 서지혜는 베이지 색상을 기반으로 루즈한 실루엣의 셔츠, 치노 팬츠 등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의 데이트룩을 연출한다. 또한 블랙&화이트 데님과 반바지를 활용한 스타일링 그리고 자전거를 연출 아이템으로 하는 등 활동적인 데이트에도 부담 없는 스타일링을 제안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서프 프로 라이트의 장점까지 돋보이게 했다.

이찬형은 웹드라마 '리필(re-feel)'의 주인공으로 데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2', '경의로운 소문'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는 신인배우다. 최근에는 청춘 로맨스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의 주연으로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지혜는 지난 2017년 방영된 '하트시그널 시즌1'을 통해 일반인이지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2018년 웹드라마 '두텁이의 어렵지 않은 학교 생활'을 시작으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MBC '웰컴2라이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신인배우다. 서지혜는 최근 영화 '더 와일드(감독 김봉한)'의 여주인공 역으로 캐스팅되는 등 영화계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서브 프로 라이트는 학생이나 직장인, 주말 평일 할 것 없이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스니커즈"라며 "이번 가을 화보는 신인배우 이찬형과 서지혜를 통해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면서도 어떤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서브 프로 라이트의 장점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찬형 , 서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