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 화보 공개 / 사진: 컨버스 제공
레드벨벳 슬기가 '#벽을허물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4일 스트리트 브랜드 컨버스 측이 2021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레드벨벳 슬기와 컨버스 올스타즈(THE CONVERSE ALL STARS) 25인이 함께하는 '#벽을허물자' 캠페인을 런칭한다.
컨버스 올스타즈는 젊은 세대들의 반항과 진보, 변화와 창의성을 상징하는 컨버스 글로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컨버스가 선발한 25명의 올스타즈는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로, 이들은 컨버스와 함께 창의적인 작업을 하며, 자신들의 재능을 알리고, 사회적인 목소리를 증폭시키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올스타즈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벽을허물자' 캠페인은 한국 사회에 뿌리 깊게 박혀 있는 나이 장벽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레드벨벳의 슬기와 함께 Y2K92 소속의 뮤지션 지빈, 그래픽 디자이너 이규찬, 페인터 엔오브라(N5BRA), 포토그래퍼 심재,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 겸 모델 묘카하라까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5명의 올스타즈가 출연한 캠페인 영상은 2021년 한국의 문화를 대표하는 이들이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나이라는 장벽에 맞서는 모습을 담았다.
올스타즈는 영상을 통해 나이라는 벽이 아이디어와 협업을 가로막고, 가능성이나 기회를 박탈한 경험이 있는 이들에게 나름의 창의적인 방식으로 나이 차별에 맞설 수 있으며, 그렇다면 당신은 이미 많은 걸 바꾸고 있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이외에도 컨버스는 올스타즈 25인과 함께한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