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요한, 페트병으로 만든 뉴에코 컬렉션 완벽 소화
기사입력 : 2021.01.27 오전 9:25
노스페이스의 모델로 활약 중인 김요한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 싱글즈 제공

노스페이스의 모델로 활약 중인 김요한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 싱글즈 제공


그룹 위아이(WEi) 멤버이자 배우 김요한의 화보가 공개됐다.

27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친환경 행보에 앞장서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된 위아이(WEi) 김요한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김요한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새겨진 ‘세이브 더 아일랜드 에코 스웨트 셔츠’부터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노벨티 스터닝 에코 아노락’까지, 제주도에서 수거한 페트병으로 만든 노스페이스 ‘뉴 에코(New Eco)’ 컬렉션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완벽하게 소화, 데이트하고 싶은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페트병 1080만개를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과 ‘에코 빅 샷’에 이어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착한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삼다수(제주개발공사) 및 효성티앤씨와 함께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제주도에서 직접 수거한 폐페트병 약 100여 톤을 재생섬유 ‘리젠제주 regen®jeju’로 재탄생시켜 제작한 이번 ‘뉴 에코’ 컬렉션은 다채로운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끊임없는 친환경 패션을 실천하는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김요한의 청량감 넘치는 패션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요한 , 노스페이스 , 김요한 모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