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블랙핑크, '포근함 잃지 않는 플리스 패션…꾸안꾸 스타일 완성'
기사입력 : 2020.11.19 오전 9:29
블랙핑크 화보 공개 / 사진: 아디다스 제공

블랙핑크 화보 공개 / 사진: 아디다스 제공


블랙핑크가 완판 아이돌에 등극했다.

18일 아디다스 측이 블랙핑크를 모델로 내세운 플리스 제품이 완판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아디다스의 플리스를 입고 도도한 시크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두운 공간 속에서도 포근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패션이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플리스를 선보였다. 아디다스는 전략적으로 MZ세대에게 어필하고자 데일리룩으로 플리스를 자주 입고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해 그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블랙핑크를 전면에 세웠다.

아디다스의 글로벌 모델이기도 한 블랙핑크는 화보 속에서 저마다의 스타일로 플리스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그 결과 블랙핑크가 모델로 나선 캠페인 속 제품들이 타 제품 대비 평균 2.4배 높은 판매를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쌀쌀한 날씨에 완벽하게 몸을 감싸주는 디자인에 높은 카라가 특징인 브라운 컬러의 롱 쉐르파 자켓은 일명 '제니플리스'라고 불리며 타 플리스 제품 대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블랙핑크는 아티스트로서의 그들의 실력과 유니크함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각기 다른 매력을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상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모델이다"며 "전세계적으로 점점 더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블랙핑크의 행보가 기대되며, 앞으로 아디다스도 글로벌 모델인 블랙핑크와 함께 그들만이 가진 매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랙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