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남주혁 "열심히 촬영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살고있다"
기사입력 : 2020.05.20 오전 9:20
남주혁 화보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남주혁 화보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남주혁이 최근의 근황을 밝혔다.


20일 남성 라이프스타일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 측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과 남주혁이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남주혁은 화려한 색감과 기하학적 패턴이 돋보이는 '디올 2020 FALL 컬렉션' 의상을 착용한 모습이다.


남주혁은 늘씬한 체형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덕에 모든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이 어우러진 디올 맨의 의상들에 맞춰 몽환적인 표정과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포즈를 취해 촬영 현장에서 잦은 감탄을 이끌어 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주혁은 "정말 바빠요"라며 "주변 사람들은 제가 TV에 안 나오니 쉬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최근 몇 년 사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살고 있어요. 열심히 촬영하면서요"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 공개를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작품의 결이 다 달라서 좋은 것 같아요. 사람에게도 결이 하나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 다들 여러 가지 면을 가지고 있어요. 그 다양한 결을 연기에 적용하려고 해요. 작품에 접근할 때 이 캐릭터는 저의 이런 부분을, 저 캐릭터는 저의 저런 부분을 빗대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편이에요. 캐릭터를 만드는 이런 과정이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고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남주혁과 디올 맨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인터뷰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보는 2020년 6월호 <에스콰이어>와 웹사이트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