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 필라테스 매거진 화보 촬영 / 사진: 필라테스S 제공
우주소녀의 다영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1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필라테스S> 3월호 커버를 장식한 다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다영은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담은 '컬러 화보'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다영은 화려한 색감의 배경에서 퍼 재킷을 입고 상큼한 미소를 지어 유쾌한 아우라를 자아내는가 하면 반짝이는 글리터 사이로 요정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기도. 여기에 이번 <필라테스S>의 커버로 선정된 사진에서는 핑크색의 필라테스복을 입고 짐볼 위에 앉아 탄탄한 복근과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매끄러운 보디 라인은 필라테스를 통해 다져온 건강미를 마음껏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다영은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로 최근 가요계를 넘어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앞서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배틀트립', '워터걸스' 등에 출연하며 차근히 예능감을 키운 다영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브라키오사우루스'로 가왕전까지 오르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네이버 NOW 오디오 쇼 '어벤걸스' 호스트,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고정 게스트는 물론이고 SBS '정글의 법칙 in 팔라완 편'에서도 출연을 예고하며 거침없는 예능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