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뉴이스트 렌, 나른한 오후 속 신비로운 소년美…'몽환 매력'
기사입력 : 2019.10.25 오전 10:38
뉴이스트 렌, 소년미 담긴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제공

뉴이스트 렌, 소년미 담긴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제공


뉴이스트 렌이 나른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25일 패션 매거진 <엘르> 측이 최근 미니 7집 'The Table'로 컴백한 뉴이스트의 렌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가 담긴 이번 화보 속 렌은 가을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가하면, 손으로 얼굴을 살짝 가리거나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무엇보다 이번 화보는 나른한 오후 2시의 일상을 콘셉트로, 렌이 가지고 있는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오롯이 담아냈다. 특히, 각도를 불문하고 환상적인 컷을 완성해낸 그의 모습에 스태프들이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렌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는 전언이다.

또한 뷰티 화보에 참여한 만큼 이번 촬영을 통해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 렌은 인터뷰를 통해 "1일 1팩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하며 눈을 반짝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콘셉트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해내는 렌의 부드러운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단독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렌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늘(25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LOVE ME'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이스트 ,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