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발리 여신 화보 공개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박시연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25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박시연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발리의 럭셔리한 리조트를 배경으로 박시연의 세련된 이미지가 한껏 강조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시연은 다양한 수트 룩을 선보이며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오버사이즈 그레이 수트에 모던한 스퀘어 디자인과 모노그램 패턴이 돋보이는 로사케이(ROSA.K)의 아미 플랩 토트백을 매치하여 매니쉬한 스타일에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블랙 버뮤다 쇼츠 수트에는 유니크한 참 장식과 옐로우 컬러의 웨빙 스트랩이 포인트인 카바스 모노그램 토트백을 매치해 개성 있는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다른 화보에서 그녀는 가방 센스를 더한 가을 패션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체크 자켓에 화이트와 그린 컬러 배합의 아미 플랩 크로스 백을 클러치로 연출하며 시크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터틀넥 니트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매혹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 화보에서는 톤온톤 스타일링에 카멜 컬러의 아미 플랩 토트백이 박시연의 스타일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면서 클래식 감성을 담은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한편, 박시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