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최우식, 포근한 가을 남자 변신…'변화무쌍한 매력'
기사입력 : 2019.09.06 오전 10:24
최우식, 커스텀멜로우 모델 발탁 / 사진: 커스텀멜로우 제공

최우식, 커스텀멜로우 모델 발탁 / 사진: 커스텀멜로우 제공


최우식이 포근한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6일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전속 모델 최우식과 함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별거 아니지만 특별한'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최우식은 변화무쌍한 얼굴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최우식은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캠페인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그는 캐주얼한 모습과 포멀한 스타일을 넘나들며 2019 남자 가을 패션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올해 트렌드 패턴으로 주목받은 타탄체크 아우터형 셔츠 점퍼와 자수로 표현한 아트워크 스웨트 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따뜻한 느낌의 긴 기장 케이블 카디건과 체크 셔츠에 타이를 코디해 편안한 믹스 매치 룩을 선보였다.

2019 F/W 시즌 커스텀멜로우는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 가능하고 포인트룩으로도 멋스럽게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또한 포멀한 슬림핏 수트부터 캐주얼한 야상 점퍼 등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계절감이 묻어나는 멋스러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최우식은 "뭔가 있어 보이고 거창한 것,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데도 이해한 척해야 하는 게 예술인가?", "예술은 특별한 누군가가 하는 것이 아닌, 흔하고 오히려 평범한 것"이라고 말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예술적 의미를 잘 전달했다. '별거 아니지만 특별한'의 후속 이야기는 10월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우식의 캠페인 영상은 커스텀멜로우 공식 온라인몰과 SNS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으로 토론토 영화제에 참석할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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