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유연석, 프로페셔널한 느낌 풍기는 라운딩 스타일 '눈길'
기사입력 : 2019.09.05 오전 9:08
유연석, 골프룩 화보 공개 / 사진: 한세엠케이 제공

유연석, 골프룩 화보 공개 / 사진: 한세엠케이 제공


유연석이 완벽한 골프룩을 선보였다.

5일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와 LPGA골프웨어가 유연석, 고진영 프로와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PGA TOUR는 예능 '커피프렌즈',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유연석을 모델로 발탁, 한층 강화된 남성 라인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유연석은 이번 시즌 패션 업계를 강타한 네온 컬러 포인트의 아이템을 착용해 멋진 스타일을 뽐냈다. 그는 압도적인 피지컬과 뛰어난 표정 연기로 멋스럽게 스타일을 소화해 프로 선수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PGA TOUR와 LPGA골프웨어는 가을, 겨울 시즌 기능성에 초점을 둔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안했다.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소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다른 상의와 레이어드로도 연출할 수 있어,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 필드 위 체온 유지에 제격이다.

경량 원단과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얇은 '하이브리드' 아이템은 우수한 활동성으로 겨울에도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 고밀도 스트레치 원단과 체열 반사 안감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은 우수한 신축성과 보온 효과를 갖춰, 필드 위 차가운 바람에도 멋진 플레이를 도와준다.

관계자는 "이번 2019 F/W 시즌에는 추운 날씨에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보온과 활동성에 초점을 둔 다채로운 기능성 아이템을 제안한다"며 "PGA TOUR와 LPGA골프웨어의 F/W 신제품을 통해 필드 위에서 멋진 스타일 연출하시고, 편안한 플레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연석